본문 바로가기
맛집

티바두마리치킨 리뷰~

by 불꽃남승현 2020. 3. 22.

안녕하세요! 불꽃남승현입니다. 오늘은 티바두마리치킨을 먹어볼건데요! 저는 마늘간장치킨,후라이드치킨 순살로 주문을 했습니다. 치킨값이 너무 싸더라고요. 마늘간장치킨,후라이드치킨 2마리해서 21000원!! 배달비까지 하면 23000원 이네요.

후라이드치킨에 소금을 뿌렸는데 너무 많이 뿌려졌어요. 제가 똥손이라 어쩔 수 없었습니다. 이렇게 두마리 시키면 성인3명은 적고 성인2명,아이1명이 같이 먹으면 적당한 양입니다!

후라이드치킨은 다른 치킨에 비해 바삭함이 조금 덜 했습니다. 그건 좀 아쉬웠고, 제가 소금을 많이 뿌려서 조금 짜게 먹었습니다! 그래도 가격에 비해 퀄리티는 괜찮았어요. 한번 드셔보는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이번엔 마늘간장치킨을 먹어볼건데요. 이거는 제 입맛에 딱 맞았습니다. 짜지도 않고 달지도 않고 딱 적당히 간이 베어있는 맛이었어요. 저는 마늘간장치킨을 강하게 추천 드립니다! 다음에는 양념치킨도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양념이 빠져서 살짝 아쉽습니다. 그럼 이상 타바두마리치킨에 있는 후라이드치킨,마늘간장치킨 순살에 대해 리뷰해 보았고 리뷰를 간략하게 말하면 타치킨에 비해 바삭함이 조금 덜 해서 아쉽지만 가격에 비해 퀄리티는 높았습니다. 그리고 마늘간장치킨은 제 입맛에 딱 맞았다 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