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서면 반올림피자샵 리뷰~

by 불꽃남승현 2020. 3. 21.

안녕하세요! 불꽃남승현 입니다. 오늘은 반올림 피자샵세트 3번(피자 L+스파게티+훈제치킨(한 마리)+콜라 1.5L)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피자는 치즈피자로 시켰고, 빵 끝에 치즈 넣는 옵션을 선택했습니다.

냄새가 아주 죽이는군요. 그럼 이제 한번 개봉해 볼까요?

아쉬운건 닭을 직접 잘라야 해요ㅠㅠ 그래도 찢는 건 금방이니 크게 지장 되는 건 없지만요!

닭은 훈제고기여서 더 맛있었습니다. 튀김이였으면 느끼할 수도 있는데 피자랑 대조되는 맛이어서 물리지 않는 맛이었어요. 피자는 치즈피자로 샀는데 엄청 살찌는 맛이었습니다. 하지만 맛있으니깐 패스~ 요즘 너무 많이 시켜먹어서 살이 엄청 찌네요ㅠㅠ

앗뜨거

뜨끈한 상태로 치킨이 왔네요ㅎㅎ 치킨을 직접 뜯어서 먹으니 산적이 된 느낌이었어요ㅎㅎ

스파게티

이번엔 스파게티 입니다. 제가 스파게티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세트메뉴에 포함돼있어서 다행입니다! 소스는 토마토소스인 것 같네요. 가격에 비해 퀄리티 있는 스파게티였습니다. 3개 메뉴 중에 저는 스파게티가 가장 맛있었습니다.

가격은 29000원 이네요 하지만 빵 끝에 치즈 추가한 게 3000원이여서 가격이 생각보다 좀 많이 나왔나 봐요. 배달비 3000원 포함시키면 32000원입니다! 여러분들도 언제 한번 피자 먹을 때 시켜 드셔 보세요! 가격이 좀 세긴 해도 저는 너무 맛있게 먹어서 만족했습니다. 이상 부산 서면 반올림 피자샵세트 3번(피자 L+스파게티+훈제치킨(한 마리)+콜라 1.5L)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