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서면 국밥맛집 맛있는국밥 리뷰

by 불꽃남승현 2020. 3. 27.

안녕하세요. 불꽃남승현입니다!! 어제저녁에 친구랑

카페 갔다가 저녁 먹고 집에 들어가자~라는 말이 나와서

뭐 먹지? 하다가 갑자기 국밥이 생각나더라고요!

국밥집을 찾아보는데 맛있는국밥이라는 식당을 찾았습니다.

식당 이름보고 여기는 무조건 맛있겠다는 직감이 들어

식당 안으로 귀신에 홀린 것처럼 들어갔죠~

친구랑 돼지국밥 먹으면서 소주 한잔~

국밥집에 오면 무조건 소주를 시키게 되더라고요.

국밥이 안주에 최적화된 음식인 것 같아요.

고기는 서비스로 나왔습니다!!!

메뉴판도 보여드리고 싶은데 제가 깜빡해서 찍지 못했습니다.

고기가 많이 들어간 거  보이시나요?

제가 짠 음식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 국밥은

간이 적당이 배어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새우젓 넣고 이것저것 넣으니 맛은 2배!

돼지국밥(특) 사이즈인데 엄청 배부르더라고요.

하지만 여기서 포기하면 안 되죠.

돼지국밥엔 비빔국수라고 친구한테 배웠습니다.

비빔국수입니다!

면에 윤기가 있어서 비빌 때 잘 비벼집니다.

이것저것 많이 들어갔는데 저는 단무지 밖에 모르겠습니다.

맛은 살짝 매운맛이 났는데요.

하지만 어린아이도 같이 먹을 수 있을 정도에 

매운 정도여서 어느 누구나 즐겨 먹을 수 있는

비빔국수였습니다. 비빔국수가 굉장히 맛있었는데

후회되는 게 비빔국수부터 먹고 돼지국밥을

먹을걸 그랬네요! 

결국 친구랑 같이 비빔국수까지 슥삭 클리어하고

하나도 안 남기고 나왔네요~

안녕~ 잘 있어 맛있는 국밥

다음에 또 올게!!

부산에는 맛집이 엄청 많네요!

요즘에 식당을 갈 때마다 맨날 만족하면서

나오는 거 같아요.

이상 부산 서면에 위치한 맛있는국밥에 있는

돼지국밥, 비빔국수 리뷰였습니다~

오늘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