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서면 비읍 도시락 리뷰~

by 불꽃남승현 2020. 3. 18.

안녕하세요 불꽃남승현 입니다. 이번에 리뷰하는 메뉴는 바로 부산에 비읍 도시락인데요!! 제가 시킨 메뉴는 돼지갈비 정식 도시락 하고 꼬마 떡볶이입니다. 한번 개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개봉하기 전부터 냄새가 조금씩 올라오네요~ 자 그럼 이제 개봉!!

 

돼지갈비 정식 도시락(2개)

친구랑 같이 먹어서 도시락이 2개 입니다. 항상 계란 프라이에 햄을 넣어 주시는 센스!! 제가 자주 시켜먹는 도시락인데 항상 계란도 있고 밑반찬도 자꾸 변하니 질리지 않는 맛이에요!! 오늘은 밑반찬으로 오징어젓갈과 메추리알을 넣어 주셨네요~ 그럼 한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메뉴를 시켜도 파하고 같이 먹으니깐 느끼한게 없어요. 갈비가 확 땡길때는 저렴하게 집에서 도시락 시켜먹어도 괜찮더라고요~ 그리고 갈비냄새가 옷에 안 배기니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부산에 사시는 분이나 놀러 오시는 분은 한번 드셔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자 이번엔 꼬마 떡볶이입니다. 떡볶이가 굉장히 맛있어요ㅠㅠ 또 먹고 싶네요. 생각보다 양도 많아서 친구랑 같이 먹을때만 추가 옵션으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항상 서비스를 주는데 과자와 사이다를 줍니다! 양이 너무 많아서 서비스 받은 과자와 사이다는 2시간 뒤에 먹었어요. 과자가 굉장히 중독성이 있습니다!

 

자 이제 마지막으로 가격은 돼지갈비 정식 도시락(특자)는  1개에 10000원이고, 꼬마 떡볶이는 3000원입니다. 그리고 집에서 시켜먹으면 배달료가 붙는데 배달료는 1000원 이에요! 오랜만에 도시락 시켜 먹으니 뭔가 든든하고 건강해지는 느낌이 듭니다. 요즘에 밖에서도 많이 먹고 라면도 많이 먹고 해서 건강이 안좋아지는 느낌이 들었는데 다시 건강을 찾은 것 같아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