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집나간 도니도니 리뷰

by 불꽃남승현 2020. 3. 30.

안녕하세요. 불꽃남승현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맛집은 부산에 있는 집나간 도니도니입니다.

제가 시킨 메뉴는 삼겹살 도시락쟁반국수를 주문을 했어요~

그럼 한번 비주얼 보러 가볼까요?

양은 2인분이고, 삼겹살에는 마늘하고 버섯이 같이 들어가 있어요!

삼겹살 먹고 싶은데 굽기 귀찮거나 기름 튀기는 게 싫다 하시는 분들은 이 메뉴를 시키면 만족하실 것 같아요.

콜라는 서비스입니다! 

마늘은 구워서 나와서 달달한 맛이 났습니다.

그리고 맨 밑에 보시면 식빵이 나오는데 그건 사진은 못 찍었습니다.

식빵에 돼지기름이 스며들어 뻑뻑하지도 않고 간이 적당히 배어 있는 맛이 났는데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돼지기름이 들어간 거라 살찌는 맛이었어요. 그거는 조금 아쉬웠지만 나머지는 다 좋았습니다.

이번엔 막국수입니다. 고기하면 막국수가 빠질 수 없죠~ 

막국수는 제 입맛에 잘 맞았어요! 양은 많지도 않고 적지도 않은 적당한 양이었습니다.

가격은 3000원 이므로, 추가 메뉴에 추가할만하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메뉴는 다양하지 않지만 삼겹살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 식당을 찾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보통 주문하면 2인 이상부터 주문이 가능한데 1인 기준으로 하면 인당 7000원인 가격으로 적당히 저렴한 가격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가격에 비해 엄청 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다~

 

이상 집 나간 도니도니에 삼겹 도시락, 쟁반국수 리뷰였습니다.

댓글